posted by 한가지마음 2014. 4. 16. 10:19

 

 

현재 날이가면 갈수록 우리나라의 경제현황이 안좋아지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내집마련을 위하여 세금을 아끼면서 마련을 해볼 수 있는 주택청약종합저축비과세 상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내집마련을 해야되는 나이를 평균적으로 계산해보았을때 40대라 할 수 있기 때문에 마련을 하기까지 걸리는 시간 역시 8년가량이 걸린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내집마련을 하실 때에 있어서 주택청약종합저축비과세라는 상품을 꼭 활용해보셔야 합니다.

 

 

주택청약종합저축비과세에 대해서 알아보고 높은 수익률을 기대해 보면서 내집마련하는 방법을 배워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무료 재무설계 사이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 하셔서 전문가와 자신의 재무상태도 진단받고 이 상품이 어떠한 혜택을 주는지 알아보고 도움받아 보시기 바랄게요.

 

 

 

주택청약종합저축비과세라는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이 상품의 경우에는 2009년에 출시가 된 상품으로 이 계좌에 가입을 하신 고객분들은 지난해 4월말에 1200만 계좌를 돌파할 만큼 계속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이 상품의 특징인 세금우대와 금리혜택으로 인하여 보다 안정적으로 재테크를 할 수 있는 수단으로서 손꼽히는데 기존의 청약저축과 청약부금 또는 청약예금 등 모든 기능을 모두 통틀어 적금형식으로 매월 저축을 하는 일정한 기간 이상을 납입하는 것이에요.

 

 

 

꾸준하게 여러분들이 주택청약종합저축비과세에 납입을 하셨을 경우에는 공공주택은 물론이고 민영주택에도 관련없이 청약자격을 부여받을 수 있는 입주자 저축으로서 그 이전에도 주택청약저축과 청약부금 또는 청약예금 등 주택을 청약할 때에 필요로하는 금융상품들은 다양하게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주택청약종합저축비과세의 경우에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이 주택소유 또는 연령과 세대주여부와는 상관없이 누구든 받을 수 있는데 그렇다면 이 상품의 혜택에 대해서 꼼꼼하게 살펴보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기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비과세에 대해서 몇가지를 살펴 보았는데요.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무료 재무설계 사이트를 통하여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방법 인데요. 제가 아래 링크로 비교사이트를 걸어두었으니 지금바로 클릭 하셔서 수수료부담 없이 도움받아보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