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한가지마음 2014. 1. 17. 17:00

 

 

여러분들에게 오늘은 우리은행1억만들기를 위한 상품을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특히나 직장인분들께서 가장 쉽게 재테크를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아마도 월급통장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하지만 은행권의 저금리 현상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어떠한 상품에 가입을 해야되는지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은행1억만들기 상품을 대표적으로 추천해드리도록 할게요.

 

 

우리은행1억만들기 상품을 추천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자주 이용하고 있는 재무설계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으니 전문가에게 무료 재무상담을 받아보세요.

 

 

우리은행1억만들기를 위해서 대표적으로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상품은 우리 직장인재테크 통장인데요. 기본적으로 수수료면제형은 물론 금리우대형으로 자유롭게 선택을 해보실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는 수시입출금식 통장의 저금리 현상이 지속되고 있는 현상을 감안하여보신다면 연 최고 2%대라는 우대금리를제공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렇다면 이 상품의 수수료면제형과 금리우대형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리은행1억만들기 추천 상품의 금리우대형 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대요. 금리우대형 통장의 경우 월 50만원이상 급여이체를 할 시에 최고 2%대의 금리우대를 받아볼 수 있어요. 그리고 5000만원한도내에서 예금자보호법이 적용됨으로 인하여 1인당 최고 5000만원한도로 보장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또한 급여를 이체한 실적이 요건에 충족될 시에 100만원 이하는 무이자이며 100만원 초과 500만원 이하는 연 최고 2%대라는 우대금리르 적용받아보실 수 있어요.

 

 

우리은행1억만들기 수수료우대형 상품의 특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상품의 경우 월 50만원 이상 급여를 이체할 시에 atm기기는 물론이며 cd현금 인출기 수수료면제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금리우대형과 마찬가지로 5000만원을 한도로 예금자보호법이 적용이 되어서 안정적으로 원금을 보장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급여이체의 실적요건을 충족하신다면 연 최대 0.1%라는 우대금리를 적용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우리은행1억만들기 상품으로 목돈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제가 자주 이용하고 있는 재무설계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전문가에게 무료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1:1 재무설계 상담 받을 수 있는 곳 <<< 바로가기 Click